try anything chris!
참자...참자... 딱 2년만 참자... 2년후에도 다 할수있잖아... 아니...오히려 지금보다 더 많은걸 할수있잖아... 지금 못한다고 조급해할 필요가 없는거잖아... 기다려본 사람만이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지도 알게되는거잖아...
국립중앙도서관에 가서 쓰잘데기 없는 짓을 했지... 날씨는 좋고... 잘하고 있는거라 생각하면서도 유혹이 너무 강해.. 우리나라는 보통의 삶을 위해서는 보통이상의 노력을 필요로하는거 같어... 아주아주 뭐같은 나라야.. 또 내세울만한 민족특성도 없고.. 요즘들어 듣는소리는 개때근성이라나... 혼자서는 잘 시작안할려고하는데 여럿이 같이 하면 너도나도 몰려드는... 하긴 나부터도 그러니...그래 그게 우리민족 특성인가부다... 망고쥬스는 맛있다...근데 비싸다...줴길...
실력 열성 독기 . . . + '성실' 해보자....화이팅~!!
남자라면 자고로 으뜸가야된다고 큰 야망을 품고 살아가야 한다고 하지만.. 그런거 싫어... 내 인생의 큰 뜻은 여자야.. 그것두 내가 사랑하는 여자.. 단지 공부열심히 해서 좋은 직장들어가서 돈 잘벌어서 풍족하게 생활할수 있는게 자기자신을 위해서, 자기만족을 위해서 일수도 있지만 나는 말야...사랑하는 여자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서 그런 노력을 하고 있다구... 잠자는거, 먹는거, 웃는거, 우는거....모두 다 말이지... 너 자신을 위해서 살라고들 말한다면 나 자신을 위해 사는것도 그녀를 위해서라고 말하고 싶다... 지금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것도 그녀의 행복을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하며 버티는거지... 지금 당장이라도 이런거 이해해줄수 있는 사람이 생기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딱 2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