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anything chris!
이번주....대략 고비는 넘긴듯....-_-;; 객체지향언어 과제를 미리미리 한다고 마음만 먹고... 결국은 벼락치기.... 역시 집에서는 집중이 안되.... 문제야...문제.... 그렇다고 학교에 늦게 남아있는것도 싫어하고... 어쩔수 없이....주말에...고척도서관가서.. 집중력을 극한으로 끌어내어...일주일치를 한번에 끝내버릴까... 음....이것도 벼락치기같은데....음.... 이제 기억나는 할일이... 1. 일본언어문화학회 홈피 완성후 사무국장님 컨텍하고... 2. 생산관리 과제하고... 3. 거시경제좀 보고... 4. 학부홈피개편 대충 생각하고... 5. 연구실 컴퓨터 사양 정리하고...블라인드 설치어떻게할지 생각좀해보고... 6. 나래 컴퓨터 고쳐주고... 7. 친구놈 컴퓨터 하나 조립해주고..
저것들도 살아보겠다고 저렇게 난린데....... 돌틈사이에서조차도 살아보겠다고 삐집고 나오는데.... 나도 좀 살아보겠다고 저것들 뽑아보겠다고 난린데... 베도베도 끝이 안보이는데도 계속 잘라데는데.... 결국 남았던건... 풀독 제대루 오른 양팔과.... 낫질 잘못해서 베인 흉터와.... 아직 덜 낳았는데 더 부어오른 새끼발가락과.... 얼굴 오른쪽 입술밑에 모기물린 자국과.... 무갑스의 우정..... 이러면 뭐...쌤쌤이지....괜찮네....뭐....할만했네.... ps. 무갑스 담주에 한판 더...?? ㅋㅋㅋ
추석이 끝나가면서... 식구들과 오랜만에 외식했당.... 삼촌식당(옛날손두부)에 가서....두부전골, 두부김치 먹고... 일부러 아침 안먹고....점심으로 먹으러 갔는데... 느무느무 맛나서 많이 먹었더니....저녁도 안먹을 정도로 배가 부르다... 예상외로 외식시간이 오래 걸려서... 무갑스랑 학교갈려구 했는데....내일 학교가기로 미루고... 핸드폰 잃어버린것 찾으러 갈라구 하던거도 늦어서 못가구... 고척도서관에서 빌렸던 책도 못 갔다주고...벌써 연체 5일째... 이러면 10일동안 책 못 빌리는데... 낼 아침 일찍 갔다주고...학교 가야겠다... 이제 곧 가을방학도 끝나고....할것들은 많은데... 뭐 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구나.... 삼촌식당에서......머리크다고 처음 들었음.... 머리..
[Not Have...] 감독 : 시미즈 다카시 출연 : 사카이 노리코(酒井法子), 니이야마 치하루, 호리에 케이, 이치카와 유이, 카츠라야마 신고 주온1을 못봐서 그랬던가.... 보고난후에 주변사람들 말로는 주온1보면 더 무섭다고 하는데... 대충의 스토리야...뭐 원한 맺힌 귀신나오고... 그런데 보통의 귀신영화와는 달리 그 원한을 풀지는 못하고... 결국 모두 죽는다.... 젤 무서웠던 장면은 메이크업하는 여자가 교쿄집에서 그 담당자에게 책줄때 형광등 번쩍번쩍했던거... 그리고 장면은 아니지만 이해하고 나니까...소름끼쳤던건... 아나운서집에서 12시 27분이면 벽에 쿵쿵소리나던거... 알고보니 목매달아죽은 사람 그 꼬마가 밀었던거....우오오오... 아...그리고 공포영화를 갑자기 코미디로 만들었..